휴넷 CEO에게 바란다

제목
내용
첨부파일 *최대 1MB까지 가능
이름
회신메일주소
연락처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 수집항목 : 이름, 메일주소, 연락처, 그 외 개인이 직접 등록한 문의 내용
- 수집목적 : 문의 결과 회신
-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파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었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
휴대폰인증
-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나요? 1588 번호가 스팸 문자로 등록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스팸 문자로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다시 한 번 '인증번호 받기'를 눌러주세요.

※휴대폰 인증은 자동등록방지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휴대폰 번호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Windows7,10]학습진행이 안될 경우 조치사항
첨부파일 윈도우10용 업데이트 툴.zip 등록일 2016-11-10 조회 101
안녕하세요.  휴넷입니다.

11/10진행된  Windows Update 이후 Xinics라는 Player를 사용하는 일부과정에서
학습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 윈도우7, 10을 사용하시는 학습자분은
문제되는 보안패치 파일들을 수동으로 제거를 해주셔야 정상적인 학습이 가능하십니다.
익스프로러 버전에 따라 아래의 제거 방법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문제되는 보안패치파일]
윈도우7 : KB3197868
윈도우10: KB3198586, KB3200970


[제거방법]

1. Windows 7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설치된 업데이트 에서 KB3197868 검색하여 제거

2. Windows 10
첨부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제거하셔야 합니다.
64비트 > wumt_x64.exe 파일실행
32비트 > wumt_x86.exe 파일실행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휴넷 사이트 고객센터 내 1:1 상담, 또는 직접 전화 (휴넷 고객행복센터 1588-6559)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