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나눔 현황판

red****** 회원님이 [무료강좌]를 'URL주소로' 나누셨습니다.

지식나눔이란

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박*표 red*** 12회
    2. 2 서*현 jhs*** 10회
    3. 3 최*일 goa*** 6회
    4. 4 이*문 tre*** 5회
    5. 5 오*수 pio*** 4회
    1. 6 김*주 ejk*** 3회
    2. 7 박*원 myd*** 3회
    3. 8 성*수 vit*** 3회
    4. 9 전*진 cor*** 3회
    5. 10 강*영 trc*** 2회
1월 베스트 나누미
이*형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One day, One Free

2017.2.22
남은 시간 : :
  • 오늘의 무료강좌
  • NEXT 무료강좌
    사례로 배우는 실전 Biz 프레젠테이션
실무에 바로 활용하는 CS 실전 스킬
*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서비스의 질은 고객을 대면하는 접점 근무자에 의해 결정됩니다.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변화하는 환경에서 접점 근무자의 새로운 CS 노하우가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이 과정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 노하우를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교육비 72,000원 오늘하루 0
학습목차 오늘 하루 종일 무료!
제1장 실무에 바로 활용하는 CS 실전 스킬
1차시 제1절 변화마인드 학습하기
2차시 제2절 이미지 必 (feel) 학습하기
3차시 제3절 인성 비즈니스 必 (feel) 학습하기
4차시 제4절 보이스 必 (feel) 학습하기
5차시 제5절 말(언어) 必 (feel) 학습하기
6차시 제6절 텔레 커뮤니케이션 학습하기
7차시 제7절 재미있는 사람읽기 학습하기
8차시 제8절 MOT 고객 그림자 밟기 학습하기
9차시 제9절 고객응대스킬 학습하기
10차시 제10절 본질적CS VS 관계적 CS 학습하기
11차시 제11절 불만고객응대 통(通)하자! 학습하기
12차시 제12절 감정으로 설득하기 학습하기
13차시 제13절 셀프리더십 학습하기
14차시 제14절 서비스 협업활성화 학습하기
15차시 제15절 서비스 코칭 학습하기
16차시 제16절 서비스 마케팅 학습하기
학습후기 오늘의 강의에 대한 학습후기를 남겨주세요.
과정
만족도
후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