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박*표 red*** 11회
    2. 2 전*정 GJJ*** 7회
    3. 3 임*우 lim*** 5회
    4. 4 고*미 kkj*** 3회
    5. 5 류*근 hgh*** 2회
    1. 6 이*규 see*** 2회
    2. 7 이*현 tae*** 1회
    3. 8 유*상 ute*** 1회
    4. 9 원*만 dw1*** 1회
    5. 10 심*윤 sjy*** 1회
8월 베스트 나누미
박*표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IMC

조회수 : 1341 공유 : 0 등록일 : 2017-07-14
기업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기업들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의 생각을 전달하는 경로가 되는 광고나 판매촉진 요인들은 마케팅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데요,
이처럼 다양한 수단의 메세지를 일관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이 바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IMC)'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회사의 가치를 설득력 있게 전달해 줄 수 있는 의사결정 방법인 IMC를 바탕으로
각 시장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