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박*표 red*** 11회
    2. 2 전*정 GJJ*** 7회
    3. 3 임*우 lim*** 5회
    4. 4 고*미 kkj*** 3회
    5. 5 류*근 hgh*** 2회
    1. 6 이*규 see*** 2회
    2. 7 이*현 tae*** 1회
    3. 8 유*상 ute*** 1회
    4. 9 원*만 dw1*** 1회
    5. 10 심*윤 sjy*** 1회
8월 베스트 나누미
박*표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중점 수단

조회수 : 412 공유 : 0 등록일 : 2017-08-07
TV, 신문, 잡지, 라디오를 사용하는 광고와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단기적 유익책인 판촉은 각각
언제 사용해야 하고, 또 언제 그 효과성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광고와 판촉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비율을 적정하게 맞추고
이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를 원하는 상황에 회사의 가치를 최대한으로 전달할 때 그 효과성이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활용하는 여러가지 중점 수단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