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은 일반적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시장에서만 중요할까요? 최근의 추세에 따르면, 조직을 대상으로 한 B2B 시장의 브랜드 마케팅 역시 그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점점 치열해지는 B2B 시장에서 장기간의 관계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파워를 생성하고 장기적이며 일관성 있는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B2B시장에서의 브랜드 구축 역할과 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관련 강좌 자세히 보기
[SMART MBA] 마케팅 전략수립 실무
* 하루가 멀다하고 변화하는 마케팅 패러다임
시장환경과 트렌드의 변화속도가 점차 급격하게 빨라지면서 신속하고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
지식나눔 적립금은 매월1일~말일 기준
최대 100회까지 적립됩니다.
이달 말까지 더 이상 적립은 되지 않으나,
지식나눔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지식영상을 지인들과 함께 나누어보세요.
페이스북/이메일/카카오톡(모바일)로 공유할때마다 지식나눔 지식포인트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일부 영상 제외)
매월 베스트 나누미로 선정되신 회원에게는 지식포인트 2만원을 드립니다.
(매월1일~말일 기준 최대 100회까지 적립)